sábado, 10 de maio de 2014

[Letra & Tradução] That Woman (Secret Garden OST)

Baek Ji Young – That Woman

Letra:
han yeojaga geudaerul saranghamnida
geu yeojaneun yeolshimi saranghamnida
maeil geurimjacheoreum geudaereul ddaradanimyeo
geu yeojaneun ooseumyeo oolgoisseoyo

uhlmana uhlmana deo nuhreul
ireokae baramahn bomyuh honja
ee baramgateun sarang ee geojigateun sarang
gyaesokhaeya niga nareul sarang hagaetni
jogeumman gakkai wa jogeumman
hanbal dagagamyun doo bal domangganeun
nul saranghaneun nahn jigeumdo yeopae isseo
geu yeojan oomnida

geu yeojaneun sunggyukee soshimhamnida
geuraeseo ootneun bubeul baewotdamnida
chinhan chingooaegaedo motaneun yaegiga manheun
geu yeojaae maeumeun nunmultuseongee

geuraeseo geu yeojaneun geudael
nul saranghaetdaeyo ddokattaseo
ddo hanagateun babo ddo hanagateun babo
hanbun nareul anajoogo gamyun ahndweyo
nan sarangbatgo shipeo geudae yo
maeil sokeuroman gaseum sokeuroman
sorireul jireumyeo geu yeojaneun
oneuldo geu yeoppae eetdaeyo

geu yeojaga naraneum geol anayo
arlmyunseodo eereoneun geon anijyo
moreulggeoya geudaen babonikga

uhlmana uhlmana deo nuhreul
ireokae baramahn bomyuh honja
ee babogateun sarang ee geojigateun sarang
gyaesokhaeya niga nareul sarang hagaetni
jogeumman gakkai wa jogeumman
hanbal dagagamyun doo bal domangganeun
nul saranghaneun nahn jigeumdo yeopae isseo
geu yeojan oomnida

*****************

Tradução:
Uma mulher ama você
Ela te ama com todo seu coração
Todos os dias ela te segue como uma sombra
Quando ela sorri, está chorando por dentro

Quanto tempo mais, quanto tempo mais
Eu devo olhar assim para você, sozinha
Esse amor sem sentido, esse amor infeliz
Eu devo continuar, para você me amar?
venha um pouco mais perto
Quando dou um passo em frente, você foge com ambos os pés
Eu que te amo, mesmo agora estou ao seu lado
Aquela mulher está chorando

Aquela mulher é muito tímida
Então ela aprendeu como rir
Há tanta coisa que ela não pode dizer nem para sua amiga mais íntima
O coração daquela mulher está cheio de lágrimas

Então aquela mulher disse que
Amou você porque você era o mesmo
Outra tola, outra tola
Você não me abraçará uma vez antes de ir?
Eu quero ser amada, meu querido
Todos os dias dentro de meu coração, em meu coração 
eu grito e essa mulher está ao seu lado até mesmo hoje

Você sabe que eu sou essa mulher?
Não me diga que sabe e está fazendo isso comigo
Mas você não saberá porque, meu querido, você é um tolo

Quanto tempo mais, quanto tempo mais
Eu devo olhar assim para você, sozinha
Este amor estúpido,esse amor infeliz
Eu devo continuar, para você me amar?
venha um pouco mais perto
Quando dou um passo em frente, você foge com ambos os pés
Eu que te amo, mesmo agora estou ao seu lado
Aquela mulher está chorando

Por Favor, Comentem!!

5 comentários:

  1. Obrigada pela tradução!!
    Eu estava buscando no Google e encontrei seu blog!!
    Muito linda essa música

    ResponderExcluir
  2. Este comentário foi removido pelo autor.

    ResponderExcluir
  3. Letra linda, musica linda, cantora linda, amo amo amo, conheci esta musica através de um dorama lindo. Muito obrigado pelo trabalho, é bem difícil achar tradução das musicas orientais,além dessa to procurando a tradução da musica Talay See Dum, da serie hormones, por acaso vc não tem né? Beijos no coração.

    ResponderExclu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