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unda-feira, 14 de abril de 2014

[Letra & Tradução] I Can’t Drink (The Greatest Love OST)

I Can’t Drink - Baek Ji Young

Letra:
Nan sureul mot masyeoyo
Myeochbeoneul yaegi haeya doeyo
Sureul masimyeon
jeonhwareul haneun mobsseul byeonge geolryeotjyo

Geureohke isanghamyeon
ibyeoreul hanbeon haeboseyo
ibyeoreul hamyeon alge doel geoya
sul masimyeon andoeneun iyu

Chwihamyeon babo gateun yonggiga saenggyeoseo
Chwihamyeon babo gateun sarangi keojyeoseo
Geureomyeon andoeneun geol almyeonseo
Jakku haendeuponeul chyeodabogo ireohke
myeochbeoneul mangseorida beonhoreul nureugo
Nan ajikkkaji neoman saranghae~
Naega bogo sipeo michigetdago
eojecheoreom jeonhwareul hajyo

Nan jeongmal mot masyeoyo
Nan ije geuman ireonalrae
Sureul masimyeon
Nunmuri naneun mobsseul byeonge geolryeotjyo

Geu saram saenggaknamyeon
Hanjanssik hamyeo chamawajyo
Geuraeseoilkka sureul masimyeon
Babo cheoreom tto nunmuri na

Uldaga babo gateun nunmure chwihaeseo
Uldaga kkeutnabeorin sarange chwihaeseo
Geureomyeon andoeneun geol almyeonseo
Dasi jeonhwabeonho nureuge dwae ireohke

Chagabge sikeobeorin moksori deuleumyeon
Nan jukgo sipeo jebal dorawa~
Imi kkeunhgyeobeorin jeonhwareuldeulgo
Eoje cheoreom geureohke uljyo
Uljyo

********

Tradução:
Eu não posso beber
Quantas vezes devo dizer
Se eu beber
Eu tinha uma doença ruim de fazer uma chamada

Se você acha que é estranho
Por que você não tenta terminar?
Se você nunca terminar, você vai saber
A razão que eu não posso beber

Se eu ficar bêbada, vou ganhar mais coragem tola
Se eu ficar bêbada, esse amor bobo vai crescer mais
Porque eu sei que eu não deveria
Então, eu fico só olhando para o telefone assim
Eu não sei quantas vezes eu hesitei em discar o número
mesmo agora, eu ainda amo só você ~
Sinto saudades de você como uma louca
Assim como ontem, eu chamo-lhe

Eu realmente não posso beber
Eu quero parar e ficar sóbria
Se eu beber
Eu tinha uma doença ruim de chorar

Se eu penso sobre essa pessoa
Eu deveria suportar beber
Porque se eu beber,
Como uma tola, eu vou chorar de novo.

Mais bêbada e derramando lágrimas como uma tola
Mais bêbada de um amor que acabou e chorando
É por isso que, eu sei que não deveria
Manter o número de telefone assim
Se eu ouvir a sua voz fria
Eu só quero morrer, por favor, volte ~

Segurando o telefone que já está desligado
Assim como ontem, estou chorando de novo
Chorando...

Por Favor, Comentem!!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