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rta-feira, 12 de fevereiro de 2014

[Letra & Tradução] Athena: Goddess of War OST – I Love You

I Love You - Tae Yeon

Letra:
seuchyeo ganayo uriui sarangeun
kaseum apeun chuoekingayo
doraseoneyo keudaeui maeumeun
nunmullodo jabeulsun obnayo

My Love saranghaeyo saranghaeyo
keudae deutgo ittnayo
My Love ijimarayo jiuji marayo
uriui sarangeul

naui nunmuri keudaen boinayo
haruharu keuriwohabnida
kaseum ddeollideon keudae ibmachumdo
ijeneun chuoeki dwoettnabwayo

My Love saranghaeyo saranghaeyo
keudae deutgo ittnyayo
My Love ijimarayo jiuji marayo
uriui sarangeul

maeil nan keuriumsoge harureul beotineunde
keudaen eodittnayo
naega mianhaeyo mianhaeyo
keudae iji mothaeseo

My Love dorawajwoyo ddeonaji marayo

naegyeoteseo jebal

***************

Tradução:
Está o nosso amor passando?
É uma memória dolorosa?
Seu coração está girando
Eu não posso pegá-lo com minhas lágrimas

Meu amor, eu te amo, eu te amo
Você está ouvindo?
Meu amor não se esqueça Não apague
Nosso amor

Você vê as minhas lágrimas?
Dia após dia eu espero por você
Mesmo o seu beijo que fez meu coração bater
Agora deve ter se tornado uma memória

Meu amor, eu te amo, eu te amo
Você está ouvindo?
Meu amor não se esqueça Não apague
Nosso amor

Todo dia eu sobrevivo a este anseio
Onde está você?
Sinto muito, me desculpe
Porque eu não consigo te esquecer

Meu amor volte, não saia
Do meu lado, por favor...

Por Favor, Comentem!!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